민트패스의 민트패드 언급 관련 안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민트패스 오픈식 참석이후 민트패드에 관해 설명을 MOVEPLAYER에 작성한 필자 Todd군입니다. 오늘 일부 댓글을 확인한 결과, 일부 혼동이 있으신 것 같아서 글을 통해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우선 필자는 출시일정을 처음부터 "가을경"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민트패스의 상황 변화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민트패스측 입장을 감안해서 출시일정을 '가을'로 폭넓게 잡아서 알려드렸습니다. 따라서,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처음부터입니다).

그리고 Fake Image(페이크 이미지)의 경우, MOVEPLAYER 블로그가 이전부터 꾸준히 이해를 돕기위해 해왔던 방법중 하나이며, 현재 매니저님이 올리신 페이크 이미지의 경우, 실 제품 디자인을 체험하고 살펴본 제가 이미지의 수준을 체크한 뒤 올라간 것입니다.

더불어 민트패스측에서 디자인은 변경될 것이라고 언급해서, 현재 공개된 민트패드 시제품과 90%동일한 이미지를 제작해서 '민트패드는 이러합니다' 사진으로 공개해드릴수 있음에도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30일 오픈식 PT당시 민트패스측에서 사진게재는 절대 하지 말아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페이크 이미지 역시, 30% 정도 모든 디자인영역에서 실제 현재기기 디자인과 거리감이 있겠끔 고의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따라서 이는 민트패스의 요청이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MOVEPLAYER는 현재 모든 글을 작성시 객관성과 신빙성, 정확성에 대해 전면적인 검토후 글을 게재중이며, 문장표현 한 문장 한문장에도 세세한 유의를 기울여 작성 중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