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아이리버 UNIT 2, LCD 착탈도 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UNIT2”는 첨단의 홈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서 오디오, DVD, DMB, PMP, 전화, VoIP, 와이 파이(Wi-Fi) 스트리밍 서비스가 한 개의 시스템에서 모두 구현될 수 있는 미래의 홈 유비쿼터스 제품이다.

UNIT2는 현재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홈 오디오 및 DVD 플레이어를 대체할 수 있으며, 일반 전화와 VoIP를 통한 인터넷 전화도 가능한 컨버전스 제품이다. 동시에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어서 오디오/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해 PC 없이도 인터넷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날씨, 증권, 교통 정보 등 다양한 생활 정보도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UNIT2는 홈 네트워크의 허브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IPTV 및 홈 오토메이션, 홈 시큐리티, 화상전화 등 다양한 유비쿼터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UNIT2는 세계적인 음향 전문 브랜드인 나까미찌 브랜드의 창업자이며 음향 전문가인 니로 나까미찌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넓은 7인치의 LCD 3개를 직렬로 연결하여 콘텐츠 이용시 다양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했고, 중앙 LCD는 착탈이 가능하여 휴대형 미디어 플레이어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뉘..착탈도 가능하다니..오..돈 모아야 겠다.. 죽겠다..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