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hatsu 풀체인지「Mira」발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하츠공업이, 미라를 풀 모델 체인지 해, 18일에 뉴 모델을 판매 개시했다.
 7대째가 되는 신형 미라는, 플랫폼이나 엔진을 일신.가솔린차톱 레벨의 저연비나 광들 한 실내 스페이스, 입체 주차장에 들어가는 전체 높이, 충실한 장비등을 특징으로 한다.
 패키징은, 타이어를 보디 네 귀퉁이에 배치한 롱 휠 베이스(2490 mm)에 의해, 2000 mm의 실내 길이나 경자동차 최대의 1350 mm의 실내폭을 실현.“놀라움의 넓이”가 추구되고 있다.
 엔진은, 저중속역의 토르크 향상과 저연비화를 NA로 실현된 직렬 3 기통“KF-VE형”과 트윈 캠 터보의“KF-VE형”의 2 종류를 준비.트랜스미션은 CVT 또는 4속AT가 짜 합쳐진다.아이들링 스톱 기구를 갖추는“X Limited SMART DRIVE Package”는, 하이브리드 차를 제외한 가솔린차톱 레벨의 27 km/L의 초저연비를 실현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뒷자리에 255 mm의 슬라이드폭을 가지는 좌우 도대체 식 롱 슬라이드 기구나, 원 모션하실플랫 기구를 채용해, 다채로운 시트 어레인지가 가능하게 되어 있는 것이 특징.
 장비면에서는, 전자 카드 키를 휴대하고 있으면 도어의 시정/해정, 및 스타트 스윗치 노브의 조작에 의한 엔진의 시동/정지가 가능한 키 프리 시스템(이모빌라이저 첨부)이나 니에아밧그를 갖춘 7 에어백 시스템, 기어를 리버스에 넣었을 때에 사이드 미러가 아래 쪽을 향하는“리버스 연동 도어 미러” 등, 클래스상의 장비가 설정된다.
 바리에이션은, 「거리 타기 퀄리티·미니」를 컨셉 하는“미라”라고 전용 익스테리어등에 의해 「프리미엄·퍼스널·미니」가 목표로 해진“미라 커스텀”의 2 종류.각각 장비 레벨이 다른 기본 3 그레이드로 2 WD/4 WD가 설정된다.미라의 염가 모델“L”에는 5속MT도 준비된다.
 가격은, 미라가 87만 1500엔에서 113만 4000엔, 미라 커스텀은 110만 2500엔에서 154만 8750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