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를 생각한 코원의 격한 내비게이션 L3


코원이 지난해 IFA 2008 행사시기에 맞춰 공개한 세 제품으로 O2, S9에 이어 마지막으로 L3 내비게이션의 사양 정보가 사이트에 등록됐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격함을 즐기는 코원의 Extreme Navigation라는 문구와 함께 경제성을 강조한 몇 가지 기능이 눈에 띕니다. 최근 여러 내비게이션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에코 드라이브 기능과 함께 TPEG를 통한 주유소 정보 검색이 가능해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제품사양을 보면 7인치 WVGA(800 x 480) TFT-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4GB의 내장메모리가 탑재됐습니다. AVI, WMV9, MPEG4, SMI, SRT, MP3, WMA, ASF, OGG, WAV, JPG, BMP, PNG 등의 파일이 재생되며 T-DMB, 차계부, 게임, 2.4W 모노스피커 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품의 크기는 180.4 x 112.2 x 18.3mm에 무게는 318g이며 색상은 후면이 블랙과 화이트의 두 종류입니다. 제품의 옆면에는 하나의 SD카드 슬롯이 위치하고 FM트랜스미션과 라인아웃 단자가 있습니다. 탑재된 맵은 아틀란 위즈로 아직 구체적인 출시일과 가격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것보다도 깔끔함이 가장 눈에 띄네요.
source 코원                                                                          [소식 제보해주신 COWON L3님께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
코원 사이트에 공지사항으로 올라온 L3 출시정보를 추가합니다. 발매일은 오는 19일이며 제품의 가격은 TPEG 탑재 여부에 따라 4GB의 내장메모리 공통으로 319,000원과 349,000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