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새해 일본 거리의 차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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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에서】
NISSAN(일본일본)「MARCH」
 「유저 프렌들리를 추구한, 세련된 신세대 컴팩트 카」를 컨셉에 개발되었다.
 종래부터의 운전하기 쉬움은 그대로, 익스테리어는 둥글림과 샤프함의 밸런스 한 오리지날리티가 있는 디자인이 되어 있다.인테리어는 질감의 향상과 스윗치등의 조작계를 통일 칼라로 하는 것으로, 하이레벨에서 기능적인 디자인이다.
 플랫폼이나 엔진도 신개발로 하는 것으로, 최신의 안전, 환경 성능도 갖춘 자동차에 완성되고 있다.
 가격은 1,084,650엔-1,764,000엔.
MAZDA(일본일본)「AXELA SPORT」
 MAZDA의 주력 상품으로서 운동 성능, 디자인, 퀄리티, 패키지, 세이프티의 전영역에서, 글로벌하게 통용되는 차세대 스포츠 컴팩트로서 자리 매김된 모델.
 인테리어에서는 「오감에 기분 좋은 품질」을 모토에, 기본적인 만들어 포함과 기능성에 가세해 1 클래스상의 고품질감을 실현시켰다.
 신개발의 플랫폼을 채용.사스크로스멘바와 보디를 4점 러버 마운트에서 체결하는 맥퍼슨식을 프런트에, 「ATENZA」라고 동형식의 멀티 링크식을 리어에 채용한 신설계의 서스펜션 시스템을 채용해, 뛰어난 조작성과 안정된 승차감을 발휘시킨 점도 특징적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격은 1,510,750엔-2,410,000엔.
TOYOTA(일본일본)「VOXY」
 21 세기의 풍부한 모빌러티 라이프를 창조한다고 하는 생각 아래, 승무원 전원을 기분 좋게 탈 수 있는 즐거운 자동차를 추구해 만들어져 있다.
 패키지는, 플랫폼을 종래의 FR로부터 FF로 일신, 탑재 엔진도 2.0 L직분의 D-4 엔진으로 통일되고 있다.
 플랫폼의 대부분을 공유하는 「NOAH」에 비해, 「VOXY」의 스타일은 날카롭고, 박력이 있는 긴장된 디자인으로 젊음을 표현한 것이 되어 있다.
 가격은 1,995,000엔-2,772,0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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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에서】
MITSUBISHI(일본일본)「GRANDIS」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풍부하게 하는 차세대 미니밴」을 테마로, 미니밴으로서의 쾌적성을 추구하면서 스포티함을 겸비해 가진다, 타는, 선택한다고 하는 3개의 기쁨을 구현화하는, 새로운 가치관을 가진 자동차로 했다.
 외관 스타일은 그릴의 중앙에 쓰리·다이아몬드·마크를 배치해, 「COLT」와 같을, 미츠비시 자동차의 디자인·아이덴티를 채용.프런트로부터 리어 엔드까지의, 흐르는 포름이 특징적.
 가격은 2,205,000엔-3,087,000엔.
BMW(독일독일)「5 Series」
 5세대째가 되는 현행 「5 Series」는 2003년 7월에 등장.보디 사이즈가 한층 커져, 뒷자리 발밑 스페이스, 트렁크 용량 모두 넓어졌다.
 보디의 프런트·섹션에 경량의 고강도 알루미늄을 채용한 것으로, 중량은 최대로 약 55kg(*EU사양) 가벼워져, 전후 중량 배분은50:50을 답습했다.
 주행 조건에 맞추어 스티어링의 기어비와 파워·어시스트량을 무단계에 조정해, 사각을 변화시키는 액티브·스티어링을 전차에 표준 장비.시가지에서의 처리를 잘 하는 것과 동시에 고속 주행, 코너링시의 준민성이 향상했다.
 가격은 6,280,000엔-9,710,0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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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부터】
Europe Ford(영국영국·독일독일)「Focus Wagon」(절판)
 익스테리어는 「Ka」등과 같이, Europe Ford의 뉴 엣지 디자인으로, 샤프한 눈매나 바디라인이 특징적.
 「모든 주행 성능에 대하고 베스트를 목표로 했다」라고 하는 메카니즘의 우수성은, 1999년의 WRC2 연승이나 유럽과 북아메리카의 2 대륙에서 카·오브·더 이어를 획득한 것으로부터도 증명되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는 「Focus C-MAX」가 「Focus Wagon」의 실질적인 후계 모델로서 판매되고 있다.
 당시의 가격은 2,300,000엔-2,656,500엔.
PORSCHE(독일독일) 「CAYENNE」
 「CAYENNE」는 PORSCHE 첫 SUV로서 2002년 9월에 발매되었다.온 로드 주행으로의 뛰어난 다이내믹스 성능과 오프 로드에서의 탁월한 주파성을 겸비한 모델이다.
 4 WD시스템은 포르셰·트랙션·매니지먼트로, 통상의 주행시에는38:62의 비율로 전후에 구동력을 배분하지만, 전동 모터로 작동하는 전자 제어식의 다판 클러치에 의해 운전 상황에 따라 필요하면 프런트 또는 리어의 한편에,100%까지의 토르크 배분이 가능하다.
 노면의 상황과 드라이빙·스타일에 따라 덤퍼의 감쇠력을 무단계에 조정하는 액티브·서스펜션·매니지먼트, 차고를 6 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놀이 기구 하이트 컨트롤 기능을 준비하는 등, 모든 상황으로의 최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가격은 6,920,000엔-13,980,000엔.
TOYOTA(일본일본)「HIACE WAGON」
 캡오버 타입 1 BOX 카의 원조라고도 할 수 있는 「HIACE WAGON」는, 루트가 1967년에까지 거슬러 올라갈 정도의 긴 역사를 가진다.
 외관에서는 대형의 난방기 그릴이나 헤드 램프 등 와이드감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 특징적.
 인테리어는 평면적인 조형이지만, 스윗치류가 집중적으로 배치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많은 사람 승차를하기 위한 실용적인 웨건으로서 극히 심플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다.
 가격은 2,268,000엔-3,339,0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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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서】
NISSAN(일본일본)「SERENA」
 지금 제일 팔리고 있는 5 넘버 사이즈의 1 BOX계 미니밴.2005년 5월에 6년만의 풀 모델 체인지로 현행 모델이 등장.
 실내가 넓고, 취급하기 쉽고, 즐거운 미니밴이 컨셉.
 목적지까지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쿠라스툽레벨이 넓은 차실내 공간을 실현해, 레저 용구를 충분히 실을 수 있는 하실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낮은 스텝과 플로어나 양측 슬라이드 도어를 채용해 승강성을 향상시키거나 간단하고 편한 조작에 의한 다채로운 시트 어레인지나 잉카-폰등이 즐거운 편리 기능을 갖추는 등, 쓰기나 즐거움이 한층 더 늘어나고 있다.
 가격은 2,100,000엔-2,677,500엔.
TOYOTA(일본일본)「PREMIO」
 「CORONA PREMIO」로부터, 옛부터의 차명인 「CORONA」의 이름이 사라져 「PREMIO」라고 하는 「21 세기를 리드할 수 있는 선진의 미디엄 세단」으로서 재출발.
 그 스타일링은, 지금까지의 보수 노선과는 구별을 분명히 하는, 최근의 TOYOTA로 보여지는 공격적인 디자인.「상질과 고기능」을 키워드에 개발되어 1 클래스상의 실내 공간을 5 넘버 사이즈로 실현된 것 외, 리어 시트에 리클라이닝 기구와 폴딩 기구를 채용하는 등, 기능적인 패키징을 가진다.
 플랫폼의 대부분을 공유하는 「ALLION」에 비해, 「PREMIO」는 침착성이 있는 조형으로, 프레스테이지성을 추구하고 있다.
 가격은1,701,000엔-2,331,000엔.
MAZDA(일본일본) 「AZ-WAGON」(경자동차, SUZUKI 「WAGON R」의OEM 모델)
 2003년 10월, SUZUKI 「WAGON R」가 모델 체인지 했는데 동반해, 「AZ-WAGON」도 신세대 모델로 다시 태어났다.
 폭넓은 유저의 다채로운 이용 씬에 대응하는 만능형 웨건으로서 한층 더 진화시킨 것이다.차의 토대가 되는 플랫폼을 일신.신개발의 서스펜션이나 차체 구조에 의해, 쾌적한 승차감이나 주행성, 정숙성이 향상하고 있다고 한다.
 키가 크고 각형의 외관 이미지를 답습한 다음 루프를 길고 넓게 하는 것으로, 실내 공간을 한층 더 넓게 해, 여유가 있는 실내를 실현하고 있다.시트의 위치 조정을 하기 쉽게 해, 도어 개구부를 펼치는 것으로 승하차의 하기 쉬움도 향상시켰다.
 가격은 808,500엔-1,587,6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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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에서】
TOYOTA(일본일본)「WISH」
 「WISH COMES TRUE(많은 사람의 소원에 응하는 것)」를 테마로 개발된, 스포티하고 유틸리티의 높이가가 두드러지는 소형 미니밴.
 TOYOTA에는 5 넘버 보디의 3열시트차로서 「IPSUM」가 있었지만, 대형화되었기 때문에 재차 5 넘버 모델의 「WISH」를 탄생시켰다.HONDA 「STREAM」가 대히트 한 것도 의식했다.
 외관은 캅셀을 이미지 했다고 하는 스포티한 것으로 해, 세로틀 그래픽의 4등 헤드 램프가 특징적.실내 스페이스는 3열시트의 7인승으로, 소형 미니밴 중(안)에서는 3 번째 시트의 거주 공간이 크다.
 가격은 1,722,000엔-2,373,000엔.
SUBARU(일본일본)「LEGACY TOURING WAGON」
 2003년 5월에 등장한 4대째 모델은 주행과 기능과 아름다움의 융합을 테마로 개발되었다.독자적인 파워트레인인 시머트리컬 AWD의 새로운 향상을 도모해, 고속 승용차로서의 본질을 추구했다.
 보디는 전체 폭을 1,730 mm로 확대해 3 넘버가 되었다.트레드의 확대, 엔진 탑재 위치의 변경등에 의해, 조종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보디 구조의 개량이나 경량 소재의 적극적 활용에 의해, 경량화를 달성하면서 높은 보디 강성을 실현한 것이 특징.
 외관은 지금까지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답습하면서, 비행기 이미지 한 그릴을 채용하는 등 했다.리어 게이트는 개구부의 형상을 궁리해, 대형의 슈트 케이스가 4개 수납할 수 있다.
 가격은 2,100,000엔-3,349,5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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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에서 2번째의 차선, 앞으로부터】
TOYOTA(일본일본)「COROLLA FIELDER」(선대)
 신세기의 자동차의 가치의 본연의 자세를 테마로, 플랫폼을 시작해 엔진, 서스펜션 등 주요 콘포넨트를 일신 했다.
 「VISTA」라고 플랫폼을 공용하는 것으로 보디는 한층 커져, 휠 베이스와 전체 높이를 업 시켜 여유의 거주 공간을 실현하고 있다.
 당시의 가격은 1,323,000엔-2,184,000엔.
VOLVO(스웨덴스웨덴)「V50」
 2004년에 등장한 「V50」는 다이나믹한 포름과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지하는 기능성이나 기동성이 특징의 스포츠·부동산에서, VOLVO의 엔트리 모델이라고 하는 자리 매김이다.
 외관은 곡선적인 루프 라인과 예각인 테일의 편성이 특징적.수직에 우뚝 솟아 있는 전통의 프런트·그릴도 계승되고 있다.
 가격은 3,830,000엔-4,910,000엔.
【오른쪽에서 3번째의 차선, 앞으로부터】
TOYOTA(일본일본)「COROLLA RUNX」(절판)
 선대 「COROLLA」의 5 도어해치백 모델.
 휠 베이스를 길게 취해, 실내 높이를 높이는 것에 의해서, 미디엄 클래스에 필적하는 여유의 스페이스나 승강성이 좋은 높은 착석 포인트를 확보하고 있다.
 보디의 경량화나 주요 컴퍼넌트의 최적화를 추구하는 것으로, 준민한 주행도 가능.
 리어 시트는 리클라이닝 기구를 채용해,6:4분할가도도 가능하게 하고 있다.
 당시의 가격은 1,378,000엔-2,142,000엔.
Mercedes-Benz(독일독일) 「E-CLASS」
 현행 「E-CLASS」는 2002년 6월에 등장.
 기본 컨셉의 스포티&엘레강스를 한층 발전시켜, 한층 더 세련된 포름에 최신 테크놀로지를 결집해, 주행 안정성, 기능성, 쾌적성, 안전성등을 큰폭으로 강화했다.
 외관은 상징적인 트윈 헤드라이트의 디자인을 약간 변경해, 각도를 붙이는 것으로 다이나믹함을 연출.인테리어는 대쉬보드로부터 도어 패널까지 완만한 커브를 그리는 일체감이 있는 디자인을 채용했다.
 가격은 6,720,000엔-14,007,0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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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두로부터】
TOYOTA(일본일본)「PASSO」(DAIHATSU 「BOON」의OEM 모델)
 「PASSO」는 국내 시장에서는 처음으로 TOYOTA와 DAIHATSU의 공동 개발차로서 탄생했다.
 매일의 생활의 파트너로서 살아로 한 카 라이프를 제안한 자동차다.강력함과 사랑스러움을 융합시킨 「이카트나 원 좋다」를 키워드로 한 외관 디자인도 특징적.
 전체 길이는 「Vitz」보다 짧기는 하지만, 휠 베이스가 길어지고 있으므로 거주 공간에 여유가 있다.
 가격은 966,000엔-1,449,000엔.
TOYOTA(일본일본)「Porte」
 2004년 7월에 데뷔한 「Porte」의 차명은 「문」을 의미하는 프랑스 말에 유래한다.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나 생활 씬을 철저하게 분석해, 자동차에 의해서 유저의 생활을 더 즐겁게 쾌적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타일링은 외관이 심플하고 상쾌한 존재감을, 내장은 해방감 흘러넘치는 리빙 감각을 연출하고 있다고 한다.
 그 최대의 특징은 조수석 측에 통로폭 1,020 mm, 통로고 1,265 mm가 큰 전동 슬라이드 도어를 채용한 것.승하차나 짐의 실음과 내림이 편하게 할 수 있어 누구라도 사용하기 쉬운 사양으로 하고 있다.승강구의 단차를 없게 한 지상고 300 mm의 낮은 플로어는 타기 쉽고, 후롯트후로아에 의한 부드러운 승강·차내 이동도 가능하다.게다가 1,390 mm의 실내 높이는, 대형 미니밴의 알파드와 거의 같은 치수로, 거주성이 뛰어난 넓은 실내 공간도 특징이다.
 가격은 1,386,000엔-1,743,000엔.
HONDA(일본일본)「Fit」
 2001년 6월에 발매된 「Fit」는, 그 패키징의 좋은 점이나 경제성으로 대히트 모델이 되어,2001-2002해일본 카·오브·더·이어를 수상했다.
 「글로벌·스몰 플랫폼」이라고 이름이 붙여진 새로운 플랫폼을 채용해, 연료 탱크를 차체 중앙에 배치한 센터 탱크 레이아웃으로 했다.동시에 충돌 안전성능의 향상과 프런트 쇼트 노즈화, 전후 서스펜션의 컴팩트화등에 의해, 저마루에서 여유가 있는 실내 스페이스를 확보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메탈릭 패널이나 알루미늄조 독립 3눈식 미터 등, 스포티한 분위기도 연출하고 있다.
 가격은 1,123,500엔-1,690,500엔.
NISSAN(일본)「Cube3
 2003년 9월, 「컴팩트하면서 실용성이 높은 3열시트차」를 목표로 개발된 것이 「cube3」다.
 「친밀감을 가질 수 있는 두근두근하는 공간」의 제공을 컨셉으로 해, 「cube」의 전체 길이를 170 mm 확대한 3,900 mm의 컴팩트한 전체 길이안에, 7인승 3열시트를 배치하고 있다.
 작은 회전이 듣는 4.7 m의 최소 회전 반경도 매력적이다.3 번째나 어른이 충분히 탈 수 있는 스페이스를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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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부터】
Volkswagen(독일독일)「Passat Variant」
 VW의 상급 살롱인 「Passat」는 유럽에서 매우 잘 팔리고 있다.
 2006년 3월에에 9년만의 풀 모델 체인지로 등장한 모델은 6대째에 해당되어, 세계에서는 지금까지 누계 1300만대 이상이 판매되고 있다.
 일본에서는 「Golf」의 그늘에 숨어 눈에 띄지 않는 자동차면서, 견실한 매출을 나타내 왔다.
 새로운 「Passat」도 프런트에 헝겊 그릴을 갖춘 VW만이 가능한 외관 디자인을 가지는 것과 동시에, 자동차의 기본 성능인 거주성과 러기지 스페이스등을 높은 수준으로 완성하고 있다.
 가격은 3,350,000엔-4,550,000엔.
TOYOTA(일본일본)「PRIUS」
 「PRIUS」는 초대 모델이 1997년에 세계 최초의 양산 하이브리드 차로서 발매되어 온 세상에서 비싸게 평가되었다.
 2003년 9월에는 2대째가 등장해, ECO와 POWER를 동시에 진화시키는 「Hybrid Synergy Drive」를 컨셉에 개발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 「THS II」를 탑재해, 세계 최고 레벨의 연비 35.5 km/L를 실현하는 것과 동시에, 주행의 매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스타일링은 초대의 4 도어 세단으로부터 5 도어해치백으로 변경.모터 출력을 약 1.5배에 높여 철저한 경량화등에 의해 응답성의 좋은 점, 매끈함, 강력함이 있는 주행을 실현하고 있다.
 실내는 유니버설 디자인을 염두에, 푸쉬 버튼 스타트에 의한 시동이나, 손가락끝으로 가볍고 시프트 조작할 수 있는 에레크트로시후트마틱크, 시점 이동, 초점 이동을 줄인 신센터 미터등을 채용했다.
 가격은 2,268,000엔-3,255,000엔.
Volkswagen(독일독일)「Golf」(선대)
 초대부터 3대째까지는, 「이것이야말로 독일의 컴팩트 카」라고 하는 질실강건인 자동차 구조를 해 왔지만, 4대째에 이르러 분위기가 변화했다.
 전체 폭이 1,735mm 에 확대되어 3 넘버 사이즈가 되어, AT레버의 패널에는 크롬도금을 실시해져 있거나 한다.
 거주성은 변함 없이해치백차의 표본이 되는 양호한 것이지만, 보디 사이즈가 확대된 만큼, 눈이 휘둥그레 지는 스페이스 효율은 아니게 되었다.전체 폭의 확대로 3 넘버차가 된 것은, 측면 충돌의 안전 대응 등에 보디 사이즈가 필요하게 되었던 것이 크다.
 당시의 가격은 2,299,500엔-4,252,5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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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서】
MAZDA(일본일본)「ATENZA SPORT WAGON」
 MAZDA의 미들 사이즈 카로서 2002년 5월·6월에 발매된 「ATENZA」는, 세단, 5 도어, 웨건의 3 종류의 보디를 가진다.
 플랫폼이나 엔진 등은 모두 신개발로, 높은 운동 성능 을 기본으로, 디자인, 패키징, 크래프트맨쉽, 안전·환경 성능등의 영역에서, 미디엄 클래스가 새로운 세계 기준을 목표로 했다.
 스타일링은 다른 어떤 자동차와도 닮지 않은 개성적으로 매력적인 것으로 해, 각각의 타입에 응한, 밸런스를 잡힌 것으로 했다.
 가격은 2,142,000엔-2,646,000엔.
HONDA(일본일본)「ELYSION」
 지금 미니밴의 귀신이라고도 할 수 있는 HONDA의 플래그쉽.
 전체 길이와 전체 폭은 TOYOTA 「ALPHARD」, NISSAN 「ELGRAND」를 웃돈다.
 개발 컨셉을 「신세대 프리미엄 8 시터」라고 해, 품격을 추구하고 있다.독자저마루 플랫폼을 채용해, 여유가 있는 실내 공간과 저중심화에 의한 안심감이 있는 주행, 승차감을 실현.외관 디자인은, 사각과 선진적으로 주행을 이미지 시키는 환을 융합시켰다고 한다.
 인테리어는 뒷줄에 가는에 따라서 약 40 mm씩 힙 포인트를 높게 하는 것으로, 2 번째, 3 번째에 대해도 해방감이 있는 시야를 확보하고 있다.
 가격은 2,803,500엔-4,545,000엔.
DAIHATSU(일본일본)「MOVE CUSTOM」(경자동차, 선대)
 미니밴 감각의 사용법을 하시는 사용료 보이계 경자동차를 대표하는 모델의 하나.
 선대는 3대째로, 2002년 10월에 발매되었다.「MOVE」 중(안)에서도 「CUSTOM」는 스포티한 외관이나 내장을 갖춘 상급의 시리즈.
 「MOVE」는 표준 모델외, 이 스포티한 「CUSTOM」라고, 귀여움을 추구한 「LATTE」의 3 시리즈를 가지고 있다.
 당시의 가격은 1,155,000엔-1,653,75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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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서】
AUDI(독일독일)「A4 Avant」
 초대 모델의 「80」으로부터 세어 7세대째에 해당하는 「A4」는 2005년 2월에 발매되었다.「A4」는 일본에서의 AUDI 판매의40%이상을 차지하는 주력 모델.
 현행 모델은 다이너미즘과 쾌적성, 쉬운 핸들링과 액티브 세이프티를 최고의 레벨로 융합한다고 하는 컨셉에 근거해 개발되었다.
 개성적인 프런트 디자인은 세단, 아반트 모두 AUDI의 새로운 얼굴인 싱글 프레임 그릴을 채용.리어 엔드에서는 수평 방향의 라인을 강조해, 사이드에서는 보디 패널에 숄더 라인이 몰드 되어 신선하게 인상을 낳고 있다.
 가격은 3,870,000엔-6,130,000엔.
Alfa Romeo(이탈리아이탈리아)「147」
 Alfa의 엔트리 모델.일본에서는 2001년 10월에 등장해, Alfa만이 가능한 스포티함과 최신 기술을 융합시킨 모델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범퍼에 먹혀든 순형의 그릴에 의해, 한눈에 Alfa라고 아는 스타일링을 채용.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도 외관의 아름다움에 가세해 상질의 마무리가 되어 있다.
 엔진은 모두 직렬 4 기통 DOHC로, 1.6 L와 2.0 L의 2기종.5속MT와 세레스피드로 불리는 AT모드를 갖춘 5속의 시퀀셜 MT가 짜 합쳐진다.
 장비도 충실하고 있어, 듀얼 존 방식의 에어콘이나 Hi-Fi사운드를 듣게 하는 BOSE 사운드 시스템도 표준 장착.6개의 SRS 에어백, 차량 안정성 제어 시스템의 VDC 등, 안전 장비도 매력의 하나다.
 가격은 2,450,000엔-3,402,000엔.

>제공해주신 nefco1120 님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