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09] 샌디스크 산사 slotRadio로 빌보드 차트를 듣는다


애플의 아이튠즈 스토어내 판매 음원 전체의 DRM 해제와 40달러만 지불하면 산사 slotRadio로 빌보드 차트 1000곡을 들을 수 있는 샌디스크 중 어떤 쪽이 더 쿨한가요? 물론, 의미없는 농담입니다만 샌디스크가 slot 시리즈로 최근 계속 재미있는 시도를 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혹시, 이전에 소개해 드린 slotMusic을 기억하십니까. slotMusic은 microSD와 동일한 규격의 메모리 카드에 음원을 담아 판매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처음 공개되었는데요.


이번에 샌디스크가 발표한 slotRadio도 그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다만,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음원을 하나씩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빌보드 차트 1000곡이 담긴 메모리 카드를 40달러에 구입해 microSD 슬롯에 장착해 재생하는 방식입니다. 정말 다행인 것은 1.5인치 OLED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전혀 모르는 1000곡을 무작위로까지 들어야하는 참혹한 상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slotRadio는 전용 플레어뿐 아니라 산사 Fuze 제품에도 재생된다고 합니다. 곡당 4센트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만큼 slotRadio에 들어있는 음원은 절대 자신의 컴퓨터로 옮길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via anythingbutipod